본문 바로가기
코인

2021 바이비트 대회 개최. 총 상금750만 달러의 주인공은? 마감임박 - 참여방법 알아보기

2021. 9. 2.

바이비트 대회가 개최되며, 여러 트레이더들이 현재 바이비트에 몰리고 있습니다. 해당 대회는 신청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내용 바로 알아보고 시작하러 갑시다.

바이비트-WSOT-대회-마감까지-남은시간
바이비트 WSOT 대회 마감까지 남은시간

 

 

 

 

 

 

 

목차

  1. 바이비트? 무슨 대회? WOST?
  2. 바이비트 X WSOT 대회
  3. 바이비트 대회 일정 및 상금 소개
  4. 바이비트 대회 이벤트 및 혜택
  5. 바이비트 대회 신청 절차
  6. 내용 정리 및 의견

 

 

 

바이비트? 무슨 대회? WOST?

 

바이비트-WSOT대회-개최-사진
바이비트 WSOT대회 개최 사진

 

 

 

 

 

 

 

바이비트에서 현재 진행 중인 대회 신청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작년의 경우, WSOT 대회는 전 세계 트레이더들 간의 선의의 경쟁, 페어플레이, 활발한 교류 등을 목적으로 해서, 차후 가상화폐 시장에 긍정적인 발전을 주었습니다.

또한 이번 대회는 총상금이 저번보다 다르게 지급되는데요. 아래에서 다시 살펴보겠습니다.

아울러 이번 대회에서는 사전 팀장 등록도 가능합니다. 이러한 대회의 일정 및 상세정보를 신청 마감전에 확인하시려면 집중해서 보아야겠죠?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비트 X WSOT 대회

 

바이비트에서 현재 진행 중인 WSOT 대회에 대해 전부 알아봅시다.

WSOT(World Series of Trading)란?
바이비트의 트레이더 간의 교류와 소통을 위해서 팀으로 경쟁하는 전 세계 거래 대회를 말하는데요.

상세정보를 순차적으로 알아봅시다.

 

바이비트 대회 일정 및 상금 소개

 

  • 바이비트 WSOT 대회 상세 일정

 

- 등록기간: 8/18 오후 7시 - 9/4 오후 7시 (한국시간)
- 팀장 등록 기간: 2021년 8월 10일 ~ 8월 18일 19:00시 (한국시간)
- 얼리버드 등록기간: 8/18 오후 7시 - 8/20 오후 7시 (한국시간)
- 대회 기간: 8/28 오후 7시 - 9/17 오후 7시 (한국시간)

 

  • 바이비트 대회 상금 소개

 

바이비트-WSOT대회-상금-소개
바이비트 WSOT대회 상금 소개

 

 

 

 

 

 

 

총상금액은 대회 참여자 수가 많으면 많아질수록 증가되는데요. 작성 시간 기준 현재 참가자 수는 20,806명으로 집계되어 있네요.

또한 결정되는 총상금의 5%를 바이비트 측 기부금과 함께 유니세프 측으로 기부된다는 내용이 있네요.

 

 

바이비트 대회 이벤트 및 혜택

 

현재 바이비트 대회 개최 소식과 함께 추가로 많은 바이 비트 이벤트들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순차적으로 알아보도록 합시다.

 

  • 첫 입금 시 $1,000 지급 이벤트

 

진행 중인 이벤트로 첫 입금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는 바이비트 첫 입금액에 따라 $10부터 ~ $1,000 상당의 보너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인데요.

기존 바이비트 거래소 이용고객이 아닌, 첫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이니 이번 대회 신청과 함께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현물 거래 수수료 할인 이벤트

 

현물거래 수수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 할인율: 시장가 수수료 최대 40% 할인
- 이벤트 기간: 8/3 - 8/30 19:00 (한국시간)

상세기준

- 시장가 수수료 20% 할인 조건: 이벤트 기간 동안 바이비트 입금액 ≥ 200,000 USDT 또는 30일간 타 거래소 총 현물 거래량 ≥ 4,000 BTC(모든 거래 페어 포함)

- 시장가 수수료 40% 할인 조건: 이벤트 기간 동안 바이비트 입금액 ≥ 2,000,000 USDT 또는 30일간 타 거래소 총 현물 거래량 ≥ 500 BTC(모든 거래 페어 포함)

 

  • 5 BTC 로또 이벤트

 

이름처럼 정말 달콤한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내 꽤나 적은 금액인 첫 입금 $100 이상시, 기본적으로 $10 증정 금 지급하고, 참여자 중 5분의 고객께 각각 1 BTC씩 총 5 BTC를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 이벤트 기간: 8/11 - 8/18 19:00 (한국시간)

 

  • 현물 가격 예측 이벤트

 

단순히 현물 가격을 예측하여 포인트를 얻는 시스템인데요. 보유 중인 포인트에 따라 상급 지급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최대 수량: $200,000
- 이벤트 기간: 8/30 - 9/10 19:00 (한국시간)

 

 

바이비트 대회 신청 절차

 

  • 대회 신청하러 가기

설명을 다 읽으셨다면, 더 늦기 전에 아래를 통해 빠르게 신청하러 가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비트 WSOT 대회 참가 신청하러 가기

 

  • 팀장으로 신청할 경우 작성

 

대회 참여를 위해서는 Google 설문을 하나 작성해야 하는데요. 작성하는 곳을 남겨드릴 테니 작성과 제출 빠르게 하시기 바랍니다.

인기 팀장 20위에 들 경우 추가로 ~$100,000까지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으니 충분한 메리트는 있다고 판단됩니다.

바이비트 WSOT 대회 팀장 신청하러 가기

 

 

내용 정리 및 의견

 

지금까지 바이비트에서 진행하는 WSOT 대회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지난번 대회는 8월 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었습니다만, 바이비트에서 전하는 소식에 따르면 당시 전 세계 가장 큰 규모의 암호화폐 트레이딩 대회였다고 합니다. 전 대회 당시 총 12,368명의 트레이더가 참가하였으며, 총 100 BTC와 90,000 USDT의 대회 총상금을 기록하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번에 진행되는 대회도 무척 기대가 큽니다. 그 이유는 작년에 바이비트 대회 결과를 살펴보면 알 수 있는데요.
바이비트 트레이딩 대회 결과가 왜 흥미진진한 이유는 이렇습니다.

작년 바이비트 대회 순위 개인전 1위를 독차지 한 유저. "ju****4"님은 한국 트레이더입니다. 암호화폐에서도 국뽕이 차오르게 만드는 K-코인.. 이 글을 보는 여러분도 잘 준비해 나가면 1위도 달성하실 수 있습니다.

우승 후, "ju****4"님의 인터뷰 보러 가기

위에서도 말씀드렸습니다만. 바이비트는 총 상금 금액의 5%와 바이비트 측 기부금을 유니세프에 전달할 계획이라 밝혔는데요. 이는 작년 대회에도 있었습니다. 당시에도 대회의 상금의 5%를 전 세계에 있는 취약 계층 아동의 생명과 권리 보호를 위해 유니세프에 기부되었는데요.

대회를 통해 상금도 얻고, 힘겹게 살아가는 아동도 도울 수 있으니, 암호화폐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긍정적인 대회라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여러분 항시 투자는 정보가 힘입니다. 대회 신청 마무리하셨다면, 대회 준비를 위해 어떠한 암호화폐를 어떻게 투자할 것인가? 또한 어떻게 분석하고 준비할 것인가? 생각은 하고 계신가요? 대회를 위해 효율적으로 암호화폐 시장의 정보를 분석할 수 있는 코인 전망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확인하시고 대회에서 좋은 성과 거두시기 바랍니다.

 

코인 전망 사이트를 통해서 전망을 분석해보자. 암호화폐 관련 사이트 총 정리!

투자 전 코인의 전망을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는 사이트들을 총 정리 해놓았습니다. 암호화폐 투자를 할때 혹시 자신의 감을 믿고 감각적인 투자를 하고 계시진 않나요? 좋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또한 바이비트 대회 수익률로 승부를 보는 것이다 보니, 매도점과 매수점. 물타기 또한 엄청 중요하게 여겨지는데요. 당시 상황에 어리둥절하지 마시고 대회 시작 전, 주식 코인 물타기 계산기 꼭 한 번이라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식 코인 물타기 계산기와 사용법(+ 계산기 앱 다운로드)

물타기 계산기, 비트코인 평단 계산기 등 하나로 통합해서 사용하세요. 이번엔 코인 및 주식투자에 유용한 계산기와 사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계산기 + 사용법 총 정리 물타기 계산기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Ps. 또한 바이비트 거래소 이용자 분들 중, 비트 바이 솔루션 사용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요새 사기업체들이 많이 생겨났다고 하네요.

 

*코인은 변동성이 큰 상품입니다. 코인 투자 시 에는 반드시 신중히 투자하시기 바라며, 코인업은 코인 투자로 인한 손실과 이익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댓글